THE 5-SECOND TRICK FOR 선릉 맛집

The 5-Second Trick For 선릉 맛집

The 5-Second Trick For 선릉 맛집

Blog Article

서울 한식 맛집이자 고층 시티뷰의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으로 기념일 데이트 혹은 부모님 생신 식당으로 방문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강남 한정식을 찾으신다면 동화고옥 선릉점 귀한 성찬, 좋은 벗과 함께하는 정성이 가득한 시간을 뜰 속에서 향기로운 기운을 맞이하세요!

상추와 콩나물이 들어있는 양푼이 기본으로 제공되고, 거기에 밥이랑 기본 찬으로 나오는 무생채, 열무김치 등을 넣고

돈아까워요 ... (솔직히 돈벌러 왔는데 비싼 점심맛집,예쁜카페 가기 억울함 .. 인정?)

처음에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뿅 간 곳이에요 .. 밥이랑 토핑 선택이 가능하고 특히 소스가 정말 정말 맛있어요 매일 한 끼를 훅트포케 먹고 싶을 정도 ... 그럼 기쁜 마음으로 다이어트할 수 있을 것만 같은데;;; ㅋㅋㅋ 아직 메뉴를 다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현 기준 새우나 연어가 제일 맛있었어요 소스는 무조건 스파이시 마요!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얜 부드럽기보다는 고소한 맛..? 이 훨씬 강했고 맛이 나쁘진 않았는데 갈빗살 먹기 전에 먹었던 고기들이 다 맛있어서 그런지 아니면 소고기는 먹다 보면 물려서 그런지 약간 느끼했음

요즘은 날씨가 더워서 유독 더위에 취약한 나로서는 안주를 선정할 때마다 조금씩 곤란함을 느끼곤 한다.

선릉맛집이군요 여기 너무 맛있어 보여서 한번 가봐야겠어요!! 추천감사해요:)

그래서 약간 든 생각이 아.. 이 정도면 이건 그냥 고기를 먹으라는 신의 뜻이다 생각하고 삼미대포에 다녀옴 ㅎㅎ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여기는 내가 포스팅했던 곳일 정도로 우육면 땡길 땐 항상 란콰이펑 누들로!

#서래향 이라는 곳인데요, 선릉역에 more info 가까이 위치해서 접근성이 편하답니다!

개인적으로 곁들여 먹을거 많은 곳을 참 좋아하는데 삼미대포는 기본 찬 보고 여긴 맛집이겠다는 느낌이 왔음

너무 맛있는 진대감 선릉점. 친절하신 사장님이랑 고기구워주시는 분들도 모두 친절하시고 잘 구워주세요.

Report this page